본문 바로가기

Review/Hardware

[리뷰] 노트북 전용 모니터 Lapfit 출시기념 설명회 참석 후기(2)

2009/02/11 - [리뷰] 노트북 전용 모니터 Lapfit 출시기념 설명회 참석 후기(1)에 이어 두 번째 후기를 작성해 보겠습니다.

지난 후기가 Lapfit 출시가념 설명회에 대한 내용을 담고 있다면, 이번에는 싱크마스터배 스키/스노우보드대회 참관 후기를 올려볼까 합니다.

아쉽게도 경기시간을 잘못 확인해 스키 대회 사진은 찍지 못했지만 스노우보드 결승전 촬영사진과 함께 간단한 후기를 적어보겠습니다.

사실 작년 9월 말에 DSLR을 처음 구입하고나서 몇 천장의 사진을 꾸준히 찍어보긴 했습니다만, 실전이라고 할만한 출사는 처음인지라 많이 걱정했었는데... 이곳 블로그와 몇 곳의 커뮤니티에 올린 사진을 보고 많이 격려해주셔서 자신감을 얻었습니다.(초보에게 필요한 것은 역시 채찍보다는 당근일까요? ㅎㅎ;)
특히, 이번 스노우보드대회에 참가한 선수분에게 사진을 전해드릴수 있게 되어 더 뿌듯한 것 같습니다. :)

그럼, 당시 촬영한 사진을 한 번 구경해 볼까요?

대회 전날 촬영한 시상식장입니다.

이건 다음날 찍은 사진입니다. 이때만 해도 스키 대회가 이미 끝난줄도 모르고 여유있게 경기장으로 올라갔었네요...

운영본부의 모습도 한 장 담아봤습니다.

마침 대회 번호표를 달고있는 분을 만나 경기시간을 확인해보니 아뿔사! 스키대회는 이미 끝났다고 하네요;

대회 골인지점의 모습입니다. 사진상에서 왼쪽편이 스노우보드 경기장이고 오른쪽이 스키 경기장입니다.

언덕쪽으로 한 참 걸어올라가서 대기하고 있는 스노우보드 선수들의 모습을 담아봤습니다.
초록색 컨테이너 박스에서 경기 중계 및 심판을 보고 있더군요...(왠지 힙합이 생각난다는 ㅎㅎ;)


아래쪽으로 까마득하게 보이는 경기장의 모습입니다. 좌우로 여러가지 장애물들이 설치되어 있습니다.

다른 각도에서 찍어본 선수들의 모습입니다. 이때 즈음 최종 결승전 진출 선수들을 발표했었는데... 이름이 호명될 때마다 주위에서 서로서로 축하해주는 모습이 아주 훈훈하더군요~

아래쪽으로 조금 내려가서 찍어본 사진입니다. 보정을 하긴 했지만, 파란 하늘색이 마음에 드네요~

장애물 연습을 하는 보더의 모습입니다.

계속해서 가파른 언덕에서 연습하는 선수들의 모습을 몇 장 올려봅니다.
초점이 잘 안맞은 사진이 대부분이지만, 대회 번호표를 달고있는 선수들이라 이곳에 따로 올립니다.
좀 더 잘 나온 사진이 궁금하신 분은 이전 게시물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ㅎㅎ;
2009/02/10 - [갤러리#1] 싱크마스터와 함께한 2009년 용평리조트의 풍경1
2009/02/10 - [갤러리#2] 싱크마스터와 함께한 2009년 용평리조트의 풍경2












이상으로 노트북 전용 모니터 Lapfit 출시기념 설명회 참석 후기 두 번째 포스트를 마치겠습니다.
부족한 사진과 후기 감상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