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ip&Tech/PDS

[유틸] 인터넷 속도 겁나 빠르게 하는 최적화 프로그램!!!

깃털같은 가벼움으로 날아가자!




* 이 프로그램은 파코즈, 투데이스피피씨 등의 많은 사용자들이 이미 많이 사용한 안전한 프로그램이니 믿고 사용하셔도 좋습니다... 라고 말해도 혹시 발생하는 문제에 MissFlash는 책임이 없음을 알려드립니다.(꺼림직하면 안쓰는게 장땡!!!)


오랫만에 올리는 유틸입니다.
예전부터 올려야지 하면서도 까먹고 있었네요...

오늘 올릴 유틸은 인터넷 속도를 빠르게 하는 최적화 프로그램인데요... 파코즈에 올라온 소스들을 투데이스피피씨 안티인터넷님이 패키지로 묶은 프로그램입니다.[footnote][/footnote]
(이 파일은 안티인터넷님의 허락으로 첨부하며 저에게 재게시 권한이 없기 때문에 재게시를 원하는 분은 최초 제작자이신 안티인터넷님에게 허락받으시기 바랍니다. ㅎㅎ;)


이 프로그램은 이미 많은 분들이 효과를 체험한만큼 큰 문제는 없을 겁니다.



사용방법은 간단합니다. 먼저 아래 첨부파일을 다운받으신 후, 압축을 풀고, 실행하시면 됩니다. 참고로 프로그램 실행 후 안내에 따라 스페이스바를 몇 번 눌러야 진행이 완료됩니다.(진짜 간단하죠? ^_^;)



위 첨부파일은 IE8 라이브러리 추가 패치가 포함된 리비전 패키지이며, 혹시 문제가 생기는 분은 아래의 절차를 따라주시기 바랍니다.
  1. 실행창에 regsvr32 /u actxprxy.dll 입력후 엔터(추가된 부분만 예전으로 되돌리는 기능입니다.)
  2. 아래 최초버전 다운로드 후 압축을 풀고 실행(굳이 안하셔도 됩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