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bby/Business

자매 회사 "아카북"과 "대학 입시 전략 플래닝 A1"을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 오늘은 아카스페이스의 자매 회사인 아카북 http://AKABook.kr 을 소개할까 합니다.

아카북은 얼마 전 출간한 "대학 입시 전략 플래닝 A1"을 시작으로 유익하고 의미있는 책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는 교육 전문 출판사입니다. (참고로, 대학 입시 전략 플래닝 A1은 도서출판 7전8기-아카북의 학습서 출판 서브디비전-에서 나온 것이며, 지금은 전 직원이 두 번째 책을 열심히 준비중입니다. ^_^;)

아카스페이스와 닮은꼴인 아카북 메인




그럼, 짧은 회사 소개를 통해 아카북의 비전을 살펴보도록 할까요?

아카북은 아직도 배움이 세상을 변화 시킬 수 있다고 믿습니다. 그래서 더 큰 배움이 일어날 수 있도록 핵심 정보와 지식을 전달하고자 합니다. 단순히 핵심정보와 지식의 전달에서 멈추는 것이 아니라 저희가 전달하는 것을 통해서 생각과 질문이 일어나고 모임과 운동이 만들어 질 수 있도록 노력할 것 입니다.

전통적인 발행 수단인 책의 중요성을 계승하면서도 더 아름답고 효용적이게 발전시키는 것을 잊지않겠습니다. 아울러 시대의 요청인 E-Book과 Audio-Book 그리고 Media Book 등의 발전된 발행 수단에 대해서도 관심의 끈을 놓치않고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입니다.

결국 더 나은 세상을 위해 변화의 한 부분이 되는 것이 저희 아카북의 바램입니다.



"대학 입시 전략 플래닝 A1"이 강조하는 핵심 차별성은 다음과 같습니다. (이 중에서 워크시트는 대학 입시를 전략적으로 준비하는데 중요한 주춧돌이 될거라 기대합니다.)
- 체계적이면서 핵심적인 대학 입시 전략 소개
- 지속적인 실천을 도와줄 워크시트 모음
- 다양한 진로를 꿈꾸고 있는 선배들의 생생한 후기


또한, 대학 입시 전략 플래닝 A1은 성공적인 대학 입학을 돕기위한 몇 가지 단계를 제안합니다. (물론, 가장 중요한 것은 자신이 원하는 목표를 반드시 이루겠다는 의지와 노력이겠지요...)
- 자신이 진정으로 원하는 대학 및 학과 찾기
- 워크시트를 통해 체계적으로 준비하기
- 목표한 대학 및 학과에 진학하기








아래는 대학 입시 전략 플래닝 A1의 간략한 소개와 출판정보입니다. 관심있는 분들은 아카북 공식 사이트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___^;


급변하는 교육환경 속에서, 교육계의 비타민이 되기위해 노력하는 아카북과 대학 입시 전략 플래닝 A1에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격려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아카북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