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graph/Gallery

[갤러리#4] 감동의 맛맛맛! - 디저트 편

* 본 포스트에 삽입된 사진은 MissFlash가 직접 촬영한 것으로 어떠한 경우라도 외부로의 퍼감을 금지합니다.
* 사진이나 내용을 소개하고 싶을 경우에는 해당 포스트의 주소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 사진은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수 있습니다. :)

오늘은 그동안 찍었던 디저트 사진들을 모아봤습니다.

비록 입맛을 자극할만큼 잘 찍지는 못했지만, 정성껏 준비했으니 즐겁게 감상해 주세요~ :)



팔라우[각주:1]의 맛있는 열대과일들, 노란 수박이 단연 일품입니다.



신혼여행 갔다가 인천공항에서 찍은 맛있는 던킨도넛!(신혼여행 복귀의 아쉬움을 달콤한 도넛으로 달랬던 기억이 나네요;;;)



취향따라 골라먹는 핫 & 쿨 라떼 두 잔!


27번 째이자 결혼 후 첫 와이프 생일 케익, 숫자 양초를 준비한 센스있는 여동생 :)


내가 엄청 좋아하는 베스킨 라빈스, 보기만해도 군침이;;; 군살과 돈 걱정만 없다면 죽을 때까지 먹을 수 있...


결혼 후 첫 빼빼로데이에 와이프가 준비한 빼빼로! 감성이 돋보이는 와이프의 매니큐어![각주:2]


와사비가 코팅된 정말 신기한 과자[각주:3], 완두콩 특유의 매콤(?)고소한 맛이 일품!
(진짜 와사비가 코팅되어 있어 매운거 못먹는 분들은 절대엄금입니다. 너무 매워서 천천히 먹게되니 다이어트 효과는 있는 것 같네요 ㅋㅋ;)



역시 제가 좋아하는 크리스피 도넛... 이것도 먹을 때마다 엄청 죄책감든다는;;;(조금 있으면 여름이란 말이닷!)




언젠가 와이프와 함께 장기출장 가서 먹은 야식... 평소 식습관이 여실히 드러나네요 ㅎㅎ;


와이프가 좋아라하는 스무디킹, 평소에 먹을 일이 없어 눈에 띄면 그냥 지나칠 일이 없습니다.




같이 사업을 하는 이사님이 사주신 쵸콜렛, 하나씩 먹으면 기분이 좋아집니다. :)


라면과 과자를 모두 좋아하는 나에게는 축복과도 같은... 뿌셔뿌셔 ㅋ;


빛이 유난히 따뜻했던 커피숖에서 찍은, 맛있는 라떼...


배고파서 간식으로 먹은 , 와이프가 빵을 싫어해서 참 좋습니다. ㅋㅋ;


역시 돈과 살 걱정만 없다면... 아니다 이건 건강 걱정도 좀 해야겠네요... 아무튼, 그런 걱정만 없다면 몇 상자고 먹을수 있는 크리스피 도넛;


스타벅스 저 , 엄청 맛있습니다.


집들이 저녁식사에서 와이프가 준비한 메뉴... 방울토마토치즈를 듬뿍 얹어서 치즈 특유의 고소함이 살아있습니다.


작은 패밀리 레스토랑에서 먹은 방울토마토, 알이 커서 포만감이 그만입니다.


같은 식당에서 먹은 딸기, 제 철이라고 하기엔 조금 이른 시기였는데 그럭저럭 맛있었네요...
  1. "팔라우 미스김"이라는 방송으로 유명해진 남태평양섬으로 신혼여행을 온 관광객들로 넘쳐나는 곳입니다. [본문으로]
  2. 장모님 작품입니다. 가끔 와이프에게 테스트를 하시죠... :) [본문으로]
  3. 와이프의 유일(?)한 친구 Jina양이 외국갔다가 사온 겁니다. [본문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