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p&Tech/Web2014.03.27 22:09

홈페이지, 블로그 등을 만들기 시작한 2000년대 초반부터 지금까지 약 10년정도 사용한 서비스가 있습니다.

바로 DNSEVER (https://kr.dnsever.com) 라는 도메인네임 관리 서비스입니다.

[ DNSEVER 메인화면 ]



이 서비스는 블로그 좀 한다라는 분은 아마 다들 알고 계신 곳일텐데요...

이 곳에서 그동안의 무료화 정책을 뒤로하고, 유료화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합니다.

[ 상품종류 및 가격 ]



재미있는 것은 DNSEVER 의 유료화 시작에 대한 사람들의 반응입니다.

여느 서비스와는 달리 유료화를 열렬히(?) 환영하는 이곳 이용자들의 반응을 살펴보고 있노라면 흥미롭기까지 합니다.

[ 유료화 공지 댓글 ]



이는 서비스 초기부터 지금까지 이어온 DNSEVER 고유의 안정적인 서비스일관된 정책(무료화 고수) 때문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저 역시 몇 개의 도메인을 DNSEVER를 통해 관리해오고 있었는데요...

이번 기회에 관리중인 도메인들을 다시 한 번 정비해볼까 합니다.




물론 이번 공지가 수십, 수백개의 도메인을 무료로 관리해오던 분들에게는 청천벽력(?) 같은 소식이겠지만...

저처럼 소수 도메인을 관리하는 분에게는 부담스럽지 않은 가격으로 양질의 서비스 이용할 수 있는 좋은 기회 같습니다.

(참고로 트래픽이 적은 도메인의 경우에는 이전과 동일하게 무료 이용이 가능합니다.)


자발적 홍보(?)를 부르는 DNSEVER의 유료화 소식에 다시 한 번 응원의 박수를 보내며 이상 포스팅을 마무리합니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이 글은 새로운 정보가 추가될 때마다 업데이트됩니다. 추천으로 아래 숫자에 1을 더해보세요. :)
RSS구독을 하시면 포스트를 배달해 드립니다. ▷ 한RSS 구독하기, 구글리더 구독하기

댓글을 달아 주세요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