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ip&Tech/Etc_Tip

[팁] 미니PMP W7을 잘 활용하는 방법!

1. iriver PLUS 3
 - 다운로드 : http://urlclip.net/iriverplus
 - 설 명 : iriver PLUS 3는 아이리버 제품 전용 프로그램으로 W7뿐만 아니라 아이리버 제품 모두와 호환이 가능합니다. 특히 각 장치와 연결할 때마다 자동으로 해당 장치를 찾아주고, 음악, 동영상, 문서, 이미지 등 모든 파일을 자동으로 기기에 맞게 변환해 줍니다.
디지털기기에 익숙하지 않은 사람들에게는 딴 것 아무것도 신경 안써도 되는 iriver PLUS 3가 굉장히 유용한 프로그램이 될 것 같네요... 다만, 아직 개선이 필요한 부분도 많은 것 같아 아쉬운 점이 있습니다.
그래도, 역시 전용 프로그램이다보니 궁합은 잘 맞는 것 같습니다. ^_^;
사용자 삽입 이미지

처음 실행시 나오는 화면


사용자 삽입 이미지

처음 실행시 나오는 미디어 추가 화면




2. 동영상 인코딩 프로그램 바닥(BADAK)
 - 다운로드 : http://urlclip.net/badak
 - 설 명 : 바닥은 PDA, PMP등에서 시청하는 동영상 인코딩 프로그램입니다. 개인이 만들었다고는 보기 힘들 정도의 좋은 퀄리티와 안정성을 보여주는 멋진 프로그램인데요, 다양한 기기에 맞춰 미리설정을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또한 iriver PLUS 3와는 달리 세부적인 인코딩 설정도 할 수 있어서 유용합니다.
인코딩에 필요한 시간, 인코딩 후 예상크기 등 유용한 정보들도 표시해 주는 센스쟁이 바닥! 이제 바닥과 함께 동영상의 세계로 빠져보세요~ 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바닥 실행화면


사용자 삽입 이미지

W7 전용 미리설정 화면




3. 플래시 게임(Flash Lite Games)
 - 다운로드 : http://urlclip.net/w7_games
 - 설 명 : 아이리버의 기기들 중에는 플래시 게임을 지원하는 제품들이 많이 있는데요, 구글 검색을 통해 찾게 된 U10용 플래시 게임입니다. 비록 W7용으로 제작된 것이 아니라 해상도도 맞지 않고, 터치도 지원하지 않지만... 그래도 꽤 재미있는 게임들이 많이 있네요... 미국에서 선보인 것들이라 모두 영어로 되어 있지만 사용방법은 그다지 어렵지 않습니다. 자 이제 W7을 게임기로 바꿔봅시다!



4. 파워딕(PowerDic)
 - 사용설명 : http://urlclip.net/powerdic
 - 설 명 : 파워딕은 말이 필요없는 최고의 전자사전 소프트웨어입니다. W7에는 영/한, 중/한, 일/한, 국어사전 등 무려 8개의 사전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워낙 다양한 기능의 프로그램이다보니 위에 적은 전용 리뷰 등을 참고하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W7과 스타일리쉬한 스타일러스만 있다면 W7도 남부럽지 않은 전자사전!



5. CSD 변환기/뷰어
 - 다운로드 : http://urlclip.net/csd
 - 설 명 : CSD는 문서의 종류, 언어에 관계없이 PC, 모바일 등의 환경에서 문서를 보여주는 소프트웨어입니다. W7을 이용할 경우, txt파일을 제외한 문서는 자동으로 CSD로 변환됩니다. 하지만, 별도의 PC용 CSD 변환기와 뷰어를 설치하실 분은 위의 링크를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단 CSD 변환기를 사용하기 위해서는 탐색기 창에서 오른쪽 마우스를 클릭하신 후, "CSD문서로 변환"를 클릭해야 한다는 사실을 잊지마세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오른쪽 마우스 클릭 화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