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Software

[예고편] 핸드폰으로 아웃룩을 써볼까? SHOW my아웃룩!

결혼DSLR계의 입문, 학회 발표 및 졸업 준비라는 굵직한 일들을 앞두고 정신없는 가운데 오랫만에 투피에서 진행하는 리뷰 이벤트에 참여하게 되었습니다.

대학원에 온 뒤로 메인 메일을 Outlook으로 사용해 온 탓에 더욱 반가운 체험리뷰였는데요...
(물론 PDA로도 너무 편리하게 사용하는 기능 중 하나죠 ㅎㅎ;)
이번에 리뷰할 제품은 바로 무선인터넷을 이용해 핸드폰으로 Outlook을 사용하는 SHOW my아웃룩이라는 서비스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SHOW my아웃룩은 이전에 리뷰했던 Pocket1과도 유사한 서비스라 할 수 있는데... Pocket1과의 차이라고 한다면 바로 PC/PDA Outlook과의 완벽한 동기화가 가능하다는 점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사실 Outlook이란 프로그램이 그다지 대단할 것이 없는데도 이에 필적할만한 프로그램들이 안나와서 불만이 많았었는데요... 이런 식의 모바일 프로그램까지 나온다면 앞으로 Outlook의 진입장벽은 더욱 견고해 질 것 같네요... ^^;
(적당한 경쟁은 꼭 필요하다고 생각하는데... 한 편으로는 아쉬우면서도 다른 한 편으로는 어떤 서비스일지 굉장히 기대가 됩니다.)

그럼, SHOW my아웃룩이 어떤 건지 간단하게나마 살펴볼까요?
(소개 이미지는 SHOW 홈페이지에서 가져왔습니다. 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PC의 Outlook과 마찬가지로 메일, 일정, 연락처 등의 기능이 있는 것 같네요 ^_^;

좀 더 자세한 내용은 본격적인 리뷰를 시작하면 살펴보기로 하고, 이만 예고편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