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 포스트는 "콜린 무크의 Flash ActionScript 2.0"의 내용을 정리, 가공한 것입니다.
* 본 포스트를 퍼가실 때는 상단에 아래와 같이 원본과 출처를 명시해 주세요! ^^
원본 : http://blog.missflash.com/
출처 : MissFlash.com, http ://www.missflash.com/
* 포스트의 내용중 일부가 추가/수정될 수 있으므로 최신 내용을 접하고 싶으신 분은 원본글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 본 포스트를 퍼가실 때는 상단에 아래와 같이 원본과 출처를 명시해 주세요! ^^
원본 : http://blog.missflash.com/
출처 : MissFlash.com, http ://www.missflash.com/
* 포스트의 내용중 일부가 추가/수정될 수 있으므로 최신 내용을 접하고 싶으신 분은 원본글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 ActionScript 2.0의 새로운 OOP(Object-Oriented Programming, 개체지향 프로그래밍) 문법의 대부분은 ECMAScript 4 표준을 따르고 있습니다.
- 관련 내용은 http://www.mozilla.org/js/language/es4 를 참고하면 됩니다.
'Flash > ActionScript 2.0' 카테고리의 다른 글
[MissFlash의 Flash ActionScript 2.0] 4. 클래스 (2) (0) | 2007.05.02 |
---|---|
[MissFlash의 Flash ActionScript 2.0] 4. 클래스 (1) (0) | 2007.05.01 |
[MissFlash의 Flash ActionScript 2.0] 3. 데이터타입과 타입 체크 (2) (0) | 2007.04.03 |
[MissFlash의 Flash ActionScript 2.0] 3. 데이터타입과 타입 체크 (1) (0) | 2007.04.03 |
[MissFlash의 Flash ActionScript 2.0] 2. 객체지향 액션스크립트 프로그래밍 (0) | 2007.03.1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