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lash/Information

[MissFlash의 묻지마 플래시 강좌] 02. 홈페이지로 이동하는 버튼만들기

* "MissFlash의 묻지마 플래시 강좌"는 플래시를 처음 접하는 분들을 위한 극!초보 강좌입니다.
* 본 강좌는 퍼가시는 게시물 상단에 아래와 같은 원본출처를 포함할 경우에 한해 자유롭게 퍼가실 수 있습니다.
원본 : http://blog.missflash.com/
출처 : MissFlash.com, http ://www.missflash.com/
* 하지만, 강좌의 내용중 일부가 추가/수정될 수 있으므로 최신 강좌를 접하고 싶으신 분은 원본글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시작에 앞서...
- 본 강좌에서 사용하는 플래시 버전은 Macromedia Flash Professional 8입니다. 하지만 이전 버전을 이용해서도 큰 차이없이 따라하실 수 있게 준비하겠습니다.
- 플래시 시험버전은 제작사이트에서 다운받으실 수 있습니다.
(제작 사이트 : http://www.adobe.com/go/tryflash_pro_kr)
- 복잡한 기능들을 배우는 대신 실제로 어떻게 사용할지에 대해 초점을 맞추려고 합니다.
- 앞서 말씀드렸다시피 "MissFlash의 묻지마 플래시 강좌"는 극!초보 강좌입니다. 플래시를 한 번이라도 사용해보신 분들이라면, 이게 무슨 강좌야! 하실지도 모르겠습니다. 제가 알고있는 지식이 습자지와 같이 얇다보니 어쩔수가 없네요... 저도 같이 배우는 마음으로 정성껏 만들어 보겠습니다. ^^

강좌 시작
이번 강좌에서는 자신의 홈페이지로 이동하는 버튼을 만들어 보겠습니다.

강좌 다운받기
- 플래시 파일

다른 강좌보기
http://blog.missflash.com/category/Flash/Lectu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