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bby/Business2010.12.25 21:35
30년만의 한파에도 행복하기만 한 2010년 크리스마스입니다. 와이프와 잠깐 외출했다가 너무 추운 날씨에 후덜덜하며 돌아와서는 방에서 따뜻하게 지내는 중입니다.

지난 몇 주간 회사일로 좀 정신없이 바빴는데... 이제 그 결실을 맺을 것 같습니다. 제목에 썼다시피 2011년 1월중 제가 직접 개발한 아이폰/아이팟터치용 앱을 출시할 예정입니다. 보안(?)상의 이유로 자세한 정보를 말씀드리기는 힘들지만, 지금까지의 다이어리와는 조금 다른 스타일의 앱이구요... 아기자기한 특징이 있기 때문에 남성보다는 여성분들께 좀 많이 어필할 것 같습니다. 꼭 필요한 기능을 넣으면서도 심플하게 구성하려고 노력했기 때문에 비교적 깔끔한 편이기도 합니다. :-)

현재 처음 기획했던 기능의 95% 정도 구현을 완료했는데, 아마 다음주 중에는 마무리지을 것 같습니다.(원래는 12월 24일에 개발 완료한 뒤 제출하려고 했는데... 23일부턴가 애플쪽 연말 휴가때문에 등록이 안되더군요... 덕분에 저는 시간을 좀 벌었죠~)

구체적인 등록 시기는 알수 없지만 대략 1월 10일 전후가 되지 않을까 예상하구요... 출시 기념 이벤트로 선착순 OOO분 한정 무료로 제공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리겠습니다. 출시 관련 소식은 제 트위터 @kimsanghun 혹은 회사 공식 트위터 @myakaon 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출시되면 간단한 리뷰와 함께 다시 포스팅하겠지만... 미리 많은 설치 및 리뷰, 평가 부탁드리겠습니다. :)

PS. 참고로, 저희 회사 앱은 아이튠즈에서 회사이름 AKAON을 검색하시면 볼 수 있습니다. 현재 연말 이벤트 할인 진행중이니 참고하세요! :-)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이 글은 새로운 정보가 추가될 때마다 업데이트됩니다. 추천으로 아래 숫자에 1을 더해보세요. :)
RSS구독을 하시면 포스트를 배달해 드립니다. ▷ 한RSS 구독하기, 구글리더 구독하기

댓글을 달아 주세요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