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bby/Business

Studio: AKAViVid에서 나만의 동영상을 제작해 보세요!

오늘은 아카스페이스만의 차별화된 스튜디오 서비스, Studio: AKAViVid를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AKAViVid는 동영상 컨텐츠를 제작, 편집하는 서비스를 뜻하는데요... 모임공간 아카스페이스의 룸 중에서 가장 독립적으로 설계된 공간인 ViVid[각주:1]에서 진행되는 서비스입니다.

그럼, 공식 사이트에서 소개한 내용을 통해 AKAViVid의 특징과 샘플 동영상을 살펴보도록 할까요?

최근 AKAViVid에서는 전문 동영상 강좌는 물론이고 성공적인 면접을 위한 동영상 이력서나 기관에서 사용하는 홍보 동영상까지 다양한 장르의 동영상을 촬영한 바 있습니다.

동영상 강의 샘플 from akavivid on Vimeo.



AKAViVid는 올인원 서비스를 지향하는만큼 최신의 촬영장비와 오랜 경험의 전문 촬영기사, 그리고 숙련된 편집 서비스까지 모두 함께 제공해 드립니다. 혹시 이 중에 원치 않는 서비스가 있으시더라도 걱정마세요! AKAViVid에서는 공간과 장비, 전문가 서비스를 선택적으로 이용할 수 있으니까요...

AKAViVid의 표준 가격은 아래와 같지만, 촬영 특징이나 상황에 따라 유동적으로 바뀔수 있답니다. 게다가 촬영관련 상담은 무료이니, 동영상 제작에 관심있는 분은 아래 연락처로 연락주시면 빠른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아카스페이스 공식 트위터 : @akaspace
유선 연락 : 02-537-7201


그럼, 앞으로도 AKAViVid( http://www.akaspace.kr/akavivid )에 대한 뜨거운 관심 부탁드리겠습니다.
  1. 주말이나 방학때가 되면 이 공간을 예약하기 위한 치열한 전쟁(?)이 시작된다고 하죠. ^_^; [본문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