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Hardware

[리뷰] 더 밝고 화사하게, 스펙트럼 액정보호필름 - 동영상

* 본 리뷰는 투데이스피피씨스펙트럼의 도움으로 작성합니다.
* 리뷰에 사용된 모든 사진은 수평화이트밸런스 조절 이외에는 일체의 보정도 하지않았음을 알려드립니다.
* 리뷰가 도움이 되었다면, 퍼가기 대신 링크와 트랙백으로 공유해 주세요 :)

얼마 전 리뷰를 작성한 스펙트럼 액정보호필름([리뷰] 더 밝고 화사하게, 스펙트럼 액정보호필름 - PDA(HP hx4700), [리뷰] 더 밝고 화사하게, 스펙트럼 액정보호필름 - DSLR(Canon EOS-5D))의 동영상 리뷰입니다.

조금 늦은 감은 있지만, HP hx4700과 Canon EOS-5D 두 기종의 동영상을 모두 준비했습니다.



리뷰 작성을 위해 처음 액정보호필름을 부착한지 어느새 한 달여가 지났는데요... 먼저, 스펙트럼 액정보호필름을 한 달간 사용해 본 소감을 간단하게 말씀드리겠습니다. 제 경우 PDA와 DSLR 두 기종에 스펙트럼 액정보호필름을 부착했는데요... 터치입력을 자주하는 PDA나 사진 미리보기를 자주 사용하는 DSLR에서 모두 만족스러운 성능을 보여준 것 같습니다.

특히 PDA의 경우, 이전에 사용하던 스크래치 가득한 액정보호필름과는 정말 하늘과 땅 차이라고 할 수 있을 정도네요... ^^;
(물론, 지금 사용하고 있는 스펙트럼 액정보호필름도 사용하다보면 잔기스들이 생기겠지만, 이전과 같이 사용에 불편을 줄 정도는 아닐 것 같습니다.)



어쨋든 동영상으로 액정보호필름 부착 결과를 보고싶어 하는 분을 위해 마련된 동영상 리뷰, 지금부터 함께하시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