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Hardware

[리뷰] 노트북 전용 모니터 Lapfit 출시기념 설명회 참석 후기(1)

지난 주말(2월 7-8일) Lapfit 출시기념 설명회에 참석하고 왔습니다.

설명회는 싱크마스터배 스키/스노우보드대회와 함께 용평에서 열렸는데요... 참석대상은 이번에 Lapfit 리뷰에 참여하는 블로거분들이었습니다.


올해는 이런저런 일들로 제대로 된 여행을 한번도 하지 못했었는데, 행사참석 목적이라고는 하나 이번 기회에 모처럼 동료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낼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그럼, 사진과 함께 간단한 후기를 작성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리조트 입구에서부터 커다란 플래카드로 대회 홍보를 하고 있습니다.

숙소로 들어가기전 잠시 인터넷을 쓰려고 찾아보니...

(우연인지는 모르겠지만)싱크마스터에서 무료 컴퓨터를 준비해 뒀네요...

게다가 미니노트북 옆에는 리뷰 주인공인 Lapfit이 얌전히 놓여있습니다. 아직 셋팅이 완료되지 않아서인지 아쉽게도 정상작동하지는 않았습니다.(나중에 봤을때는 연결이 되어있었지만, 사진을 찍지는 못했네요;)

뒷면을 살며시 살펴보니 각도조절이 가능한 거치대로 튼튼하게 세워져 있습니다.

리조트가 꽤 큰 탓에 이리저리 약도를 따라 행사장을 찾아갔습니다. 보통 파워블로거라고 하는데 여기서는 하나같이 파워블러거라고 썼네요; 어쨋든...


쨔잔~ 드디어 행사장을 찾았습니다.


행사 시작전 전체사진 한 장 찰칵!(20명 내외의 행사라 오붓하게 진행했습니다.)

행사를 총괄하신 삼성전자 기획팀(?)의 모대리님의 인사로 설명회를 시작했습니다.(리뷰어들의 집요한(?) 질문에도 친절하게 대답해주신 훈남이셨습니다.)

대리님의 소개 이후에 개발팀 쪽에서 오신 아리따운 여성분께서 Lapfit에 대한 간략한 프리젠테이션을 해주셨습니다.
보안상의 이유로 발표자료는 촬영하지 못했습니다. ^_^;

제품 판매나 가격정보와 같은 질문에는 마케팅팀에서 나오신 직원분이 설명해주셨습니다.
참고로 노트북 전용 모니터 Lapfit은 크기와 성능에 차이를 둔 여러 제품들이 지속적으로 출시하게 될 거라고 하네요...
2월에 18.5인치 제품이 출시되었고, 3월중에는 21.5인치 제품을 출시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설명회장 앞쪽에는 주최측에서 준비한 노트북과 Lapfit이 진열되어 있었구요...

설명회가 끝난 후에는 맛있는 저녁식사도 할 수 있었습니다.
행사가 지연되서 식사시간이 꽤 늦었기 때문에, 식사를 너무 맛있게 할 수 있었습니다.(물론 맛도 괜찮았습니다. ㅎㅎ;)

설명회에서 나왔던 이야기들을 제목 위주로 적어보면 다음과 같습니다.(좀 더 상세한 내용들은 이후에 작성할 Lapfit 리뷰에서 언급하도록 하겠습니다.)
  • 왜 Lapfit이어야 하는가?
  • 노트북 및 디스플레이 시장의 변화
  • 타겟 유저
  • 유저 시나리오
  • 개발 후기
  • Q&A

(추가) 나중에 촬영한 무료 인터넷 존의 Lapfit 모습입니다. 강렬한 배경이미지가 인상적이네요 ^^;



이상으로 간단한 노트북 전용 모니터 Lapfit 출시기념 설명회 참석 후기(1)를 간단히 마치겠습니다.
다음에는 싱크마스터배 스키/스노우보드대회와 관련된 후기를 적어보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