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ip&Tech/Web

[팁] FeedBurner를 이용한 이메일 구독방법!

[ MissFlash - Digital Life ]를 이메일로 구독하는 방법에 대해 설명하겠습니다.

1. 먼저 좌측에 있는 이메일 구독박스에 구독을 희망하는 이메일 주소를 입력한 후 "구독하기"버튼을 클릭합니다.(구독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새 창이 뜹니다.)
스킨을 바꾸면서 해당 메뉴를 없앴습니다. 다음 링크를 클릭하신 후 진행하시면 이메일로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2. 아래 그림과 같이 랜덤하게 생성된 영문자(숫자)를 입력한 후, "Complete Subscription Request"버튼을 클릭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3. 그러면, 요청이 완료되었다는 내용과 함께 입력한 이메일로 확인메일이 발송될 것이라는 안내가 나옵니다.("confirmations@emailenfuego.com"에서 확인메일을 발송할 것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4. 입력한 이메일의 받은 편지함에 "Activate your Email Subscription to: [ MissFlash - Digital Life ]"라는 제목의 이메일(혹은 비슷한 제목의 이메일)이 도착했는지 확인합니다.(이메일이 도착하는데 시간이 걸릴 수 있습니다.) 시간이 지나도 메일이 도착하지 않는 경우에는 스팸 편지함 등을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이메일이 도착했다면, 아래의 빨간 박스와 같은 주소를 선택해 복사합니다.(주소는 랜덤하게 생성되기 때문에 달라질 수 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5. 인터넷 브라우저의 주소창에 복사한 주소를 붙여넣으면, 아래와 같은 완료 메세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