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Software

[리뷰] MissFlash의 하이엔드PDA배 VGA 파워딕(PowerDic)2.0 리뷰(0)

* 본 리뷰는 네이버 하이엔드PDA 까페디오텍의 도움으로 진행합니다.
* 출처를 남겨주신다면 퍼가셔도 상관없습니다. :)
* 본 리뷰 모음은 이곳( http://urlclip.net/powerdic2 )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먼저 좋은 기회를 제공해주신 디오텍 관계자 분들과 리뷰이벤트를 진행해주신 하이엔드PDA 관계자분들께 감사드립니다. ^_^;

그런 의미로 앞으로 저는 "MissFlash의 하이엔드PDA배 VGA 파워딕(PowerDic)2.0 리뷰"라는 제목으로 리뷰를 써볼까 합니다.

이번에 리뷰이벤트를 진행중인 파워딕2.0은 VGA에 최적화된 베타버전인만큼 개선사항이나 발전/보완시키면 좋은 사항 등을 위주로 써볼까 합니다.

일단은 맛배기로 간단한 설치소감과 첫인상등을 써볼까 합니다. ^_^;
(너무 짧을 것 같아 순서가 0번입니다. ㅎㅎ; 본격적인 리뷰가 시작되면 1번으로 시작할께요~)

몇 몇 리뷰 참가자 분들이 파워딕2.0 실행이 너무 느리다는 응답을 해주셨는데요, 제 경우에는 별다른 문제가 없었습니다. 물론 프로그램 자체가 워낙 무거워서(?) 단번에 실행되지는 않지만... 그래도 그렇게 느리다는 생각은 들지 않네요...
(참고로 저는 HP hx4700WM6.1 사용중입니다. ^_^;)

첫인상은 좀 황량(?)하다는 느낌과 함께 인터페이스는 많이 개선되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오늘은 0 번째 리뷰인만큼 간단한 구동 동영상으로 마무리하고자 합니다.
이후 리뷰에는 사용 후 느낀점들을 위주로 좀 더 작성해 볼께요~




이게 뭐냐구요? ㅎㅎ; 엄청~ 느리다구요? 다 이유가 있답니다. 위 동영상은 PDA를 컴퓨터와 싱크한 상태에서 프로그램을 사용해 동영상을 찍어서 그렇습니다. 이렇게 할 경우에는 해당 프로그램의 리소스까지 차지하기 때문에 동작하는 모습이 더 느려지게 됩니다.

키보드로 타이핑하는 속도를 보시면 얼마나 느려졌냐를 대충 판단하실 수 있을 겁니다.

하지만, 그래도 실제로 어느 정도의 퍼포먼스를 보여줄 지 궁금하시죠?


그래서, 실제 동영상도 찍어봤습니다. 이건 구동시간만 유심히 보시면 되겠네요... 직접 찍은거라 당연히 흔들림이 심합니다. ^_^;(PDA 스크린에 제 얼굴고 손도 비치구요... ㅜㅜ)




어때요? 실제 작동하는 모습을 보니, 좀 안심이 되죠? ^_^;
오늘은 여기까지 입니다.

그럼, 앞으로의 리뷰도 기대 마니마니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