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ersonal

제1회 블로그 축제 '블로그 만남' 참석할까? 말까?

온오프믹스( http://www.onoffmix.com/e/sshong/71 )를 통해 제1회 블로그 축제 '블로그 만남' 공지를 봤습니다.

평소 블로그 포럼에 대한 관심이 많았지만, 지역적인 문제 등으로 참석하지 못해 많이 아쉬웠었는데... 그간의 아쉬움을 날릴 수 있을만큼 성대하게 열리는 행사 같았습니다.

하지만, 역시 지역적인 문제는 해결되지 않았고... 나름 거금의 참가비(2만원, 대학원생은 1만원으로 어떻게 안될까? ㅜㅡ)에 왕복 차비까지 생각하니 쉽게 발걸음이 떨어지지 않습니다.

더군다나, 평일 오후 6시라는 시간(대전에서 출발하려면 넉넉잡아 3시에는 나서야 하니까...)도 걸림돌이구요...
게다가 금요일은 연구실 세미나가 있는 날이라 또 어떻게 될 지 모르겠네요...

마지막으로... 제일 큰 문제점은... 참석하시는 분들 중에 (비록 웹상에서는 인사를 나눴지만) 오프라인에선 직접 인사를 나눈 분은 한 분도 안계시네요...
물론 마지막 문제는 제 넉살로 어찌 해결될수도 있겠네요... (그런데 소심한 성격의 내가 그게 가능할지 ㅜㅜ;)

아무튼, 아직 시간이 남긴 했으니 좀 더 생각해 봐야겠습니다.

끝으로 제1회 블로그 축제 '블로그 만남'의 자세한 정보를 올려봅니다.

제1회 블로그 축제 행사 안내


1. 행사 취지
'블로그 만남' 으로 자유롭게 교류를 할 수 있는 장이 되기를 희망하는 차원에서 진행하는 행사이며, 블로그 축제이기 때문에 여러분들이 주인공이 될 것입니다.

즐거운 스탠딩 파티(호프데이)가 되기를 희망합니다.


2.  행사 일정 및 장소 
일정은 2월 29일(금요일)  오후 6시 ~ 9시 30분
장소는 홍대 벨벳 바나나 (지도로 보기)


행사 당일 더 즐거운 만남을 만들기 위해서 재미있는 프로그램을 아이디어를 제공을 받고 있으며 블로거분들과 고민하도록 하겠습니다.

행사에는 토론 진행은 없으며 자유롭게 만남을 가지시면 됩니다.

3. 행사 참가비
대략 150여분 정도 모실 예정으로 준비한 장소로 준비했으며,  대략 10분 정도의 자원봉사자 분들은 필요할 것으로 보입니다.
도움을 주실 수 있는 분들은 댓글로 신청좀 부탁 드립니다. (이름, 연락처, 이메일)
당일 4시 정도 부터 행사에 참여하면서 도와주실 분들입니다.

  • 직장인 2만원, 대학생 1만원, 자원봉사자 (참가비 무료)
  • 주류가 제공되는 관계로 미성년 분들은 참가가 어렵습니다.
  • 행사를 마친 후 어떻게 사용 되었는지 추후 공지하도록 하겠습니다.

장소임대비는 문화관광부가 지원을 해 주고 있습니다.
만약 회비가 남을 행운이 생긴다면 이곳에서 1차를 끝내고 근처 술집에서 2차에 보태도록 하겠습니다.


4. 행사 참가 방법
아래 참가 신청을 따라 진행 하시면 됩니다.
참가인원은 150명 정도 예상을 하고 있습니다. (최대 200명정도까지)


당일 행사 참여에 따른 몇가지 규칙은 블로그를 통해서 공지를 드릴 예정입니다.
행사를 담당하는 사람들이 많이 없다 보니 참여하시는 분들의 많은 협조 부탁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