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ip&Tech/Web

파이어폭스(Firefox) 유용 플러그인 - LightSMS(SKT사용자 전용 문자전송 플러그인)

느리고 광고가 덕지덕지 달린 네이트온에 짜증이 나셨던 분들께 반가운 소식을 전합니다.
강병욱님이 개발하신 LightSMS가 그 주인공인데요...

SKT를 사용하신 분이라면 누구나 1달에 100건 무료문자를 전송할 수가 있네요...(네이트온과 동일한 기능입니다.)


1. 파이어폭스용 LightSMS 0.3.4 (문자전송 플러그인)
다운로드 : http://www.urlclip.net/lightSMS
설 명 : SKT의 사이트인 tworld.co.kr을 이용 SMS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게 하는 확장기능입니다. 해당 확장 기능은 SKT 사용자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 SKT SMS 가 업그레이드 되면서 이름이 LightSMS 로 바뀌었습니다.
환경설정 : 도구 > 부가 기능 > 확장 기능 에서 LightSMS 0.3.4 에 해당하는 설정을 클릭하신 후 네이트온 전용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입력하시면 됩니다.
사용방법 : 먼저 위 환경설정을 참고하셔서 로그인을 하시면, 파이어폭스 브라우저 우측하단에 아래와 같은 아이콘이 활성화 됩니다.(로그인을 하지 않으면 핸드폰 아이콘 색이 회색으로 보이네요 +_+;),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아이콘이 활성화 되었으면 클릭해 볼까요? 클릭하시면 이렇게 작고 가벼운 LightSMS 창을 보실 수 있습니다.
광고도 없고, 가볍고 아주 좋죠? 남은 문자수가 오른쪽 상단에 표시되네요 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